Google adsense

2012년 1월 15일 일요일

초점책 - Baby Focus Book




Baby Focus Book은 갓 태어난 아기부터 유아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우리 아기의 두뇌 개발과 시력 발달을 위한 초점 책 입니다.
본 초점책에는 250개 이상의 다양한 이미지가 수록되어 있습니다.

A. 어플리케이션 특징
* 기존의 초점 책과 비교할 수 없이 다양한 250개 이상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.
*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 합니다.
* 각 개월 수에 알맞도록 단원이 구성되어있습니다.
* 다채로운 색을 통한 시각 자극으로 아기의 시력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.
* 아기의 수면을 위한 자극적이지 않은 파스텔 톤 이미지를 제공합니다.
* 아기의 오감 발달을 돕는 오르골 배경 음악을 제공합니다.

B. 어플리케이션 기능
1. 개월 별 메뉴 와 수면 용
* 생후 0-2개월 (흑백 패턴)
아기의 시각 발달을 촉진하기 위한 단원입니다. 이 시기에는 망막의 시각 세포가 충분히 발달하지 못한 상태라서 색을 구별하지 못하기 때문에 흑백의 대조가 선명한 그림이 시각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.

* 생후 3-6개월 (컬러 패턴)
본격적인 시각, 색감 발달을 위한 단원입니다. 이 시기에는 망막의 시각 세포가 발달하기 시작하여, 서서히 색을 구분하게 되는데 시 신경이 발달할수록 빨간색과 파란색을 가장 좋아하고 자주색, 오렌지색, 노란색, 초록색 순으로 색감이 발달하게 됩니다.

* 생후 6개월 이상 (컬러 사물 패턴)
시각적 변별력 발달을 위한 단원입니다. 생후 6개월이면 성인과 같은 정도로 색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 단순한 선과 밝은 색으로 표현된 다양한 사물 그림을 통해 시각적 변별력을 키우고 정서적 만족감을 줍니다.

* 수면용 (파스텔 사물 패턴)
아기의 편안한 수을 위한 단원입니다. 모든 이미지를 자극적이지 않은 모양과 색상으로 구성하여, 취침용으로 적합합니다.

2. 애니메이션
*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 간격으로 애니메이션이 진행됩니다.
* 애니메이션은 자동으로 무한반복 됩니다.


Baby Focus Book은 우리 아기의 두뇌 개발과 시력 발달을 위한 첫 번째 책 입니다.
시각적으로는 아기의 흥미를 유발하며, 편안한 오르골 소리를 통해 아기에게 포근함을 줍니다. 부모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.

Keyword: 육아, 아이, 초점, 초점책, 태교, 책, 교육, 베이비



[Android market]
https://market.android.com/details?id=com.kobuchisoft.babyfocusbook&feature=search_result#?t=W251bGwsMSwxLDEsImNvbS5rb2J1Y2hpc29mdC5iYWJ5Zm9jdXNib29rIl0.

[YouTube]
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IlA_OFc7asI&feature=g-upl&context=G2abf9d8AUAAAAAAAAAA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